회원가입
  • - 온라인상담
    - 성형모델지원
    - 이벤트
  • 카톡상담 인스타 유튜브 블로그
    상담
    하기
    상담이 필요하세요?
    궁금하신 것은 무엇이든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칼럼] 내시경 이마거상술, 의료진 상담 통해 맞춤형으로 진행해야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0 Comments  275 Views  23-02-27 07:59 

    본문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면 노안으로 보일까 하는 염려가 생긴다. 미디어 매체 등을 통해 동안 얼굴이 미의 기준 중 하나로 떠오르면서 일부는 이마주름이나 미간주름 등을 개선하고자 이마거상술 등을 찾기도 한다.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은 노안, 부정적 인상을 형성할 수 있으며, 눈썹과 눈꺼풀도 처질 수 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동안성형 방법을 찾지만 주름은 사람마다 나타나는 부위와 정도에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내시경이마거상술 등을 진행할 때는 맞춤형 수술로 진행해야 한다.



    얼굴 및 피부진단,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환자의 피부상태 및 골격 구조 등을 복합적으로 분석해 적합한 수술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토대로 Full HD 내시경 장비를 통한 환자 개개인에 맞는 1:1 맞춤형 정밀한 수술로 헤어라인 이마와 눈썹을 끌어올리고 고정해 이마주름과 처진 눈꺼풀 등을 개선해야 한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은 이마주름과 미간주름 외에도 눈처짐이나 M자이마, 이마라인 정리와 리프팅 등에 활용되는 수술이다. 필요할 경우 의료진과 상의해 눈밑지방재배치나 실리프팅, 눈썹거상 등 다른 수술과 병행이 가능하다.



    하지만 거상수술은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실력과 경험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을 고민한다면 이 외에도 의료기관의 장비와 의료 시스템 등을 확인해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내시경이마거상술에 대한 비용이나 이벤트성 저렴한 비용을 내세우는 과장광고가 많아지고 있다. 수술을 고민한다면, 가격이나 광고에 현혹되기 보다는 수술 시에 FULL HD 내시경을 이용하여 수술을 진행하는지,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등을 확인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 인터넷으로만 정보를 얻기 보다는 병원에서 직접 상담 받아 수술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그리고 수술 전후로 숙지해야하는 관리방법이나 주의사항, 수술 후 관리 등 사후관리도 진행해주는 지를 체크해보길 권한다.



    도움말 : 삼성동 2060오스킨성형외과 이태근 원장

     

    전화상담
    02-555-2324
    오시는 길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13 서영빌딩 7층
    진료시간
    월화수목 AM 10 : 30 - PM 19 : 00
    금    일 AM 10 : 30 - PM 21 : 00
    토  요  일 AM 10 : 00 - PM 15 : 30
    점    심 PM 13 : 00 - PM 14 : 00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COPYRIGHT ⓒ오스킨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
    로고

    로그인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